상품 Q&A입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엔노트 입니다 :)
주문하신 상품 협력사 업체 입고지연으로 인해 계속 입고 일정이 미뤄지고 있으며,
오늘 업체 측에서 목요일에 입고예정이라는 통보를 받았으며,고객님께 전달해 드리고 있습니다.
고객님께 좋은 답변을 드리지 못해 죄송한 말씀드리며, 이번주중 입고되는대로 최대한 빠른 출고 도와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고객님의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비밀번호 : 비밀댓글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